신한은행은 다음 달 20일 출시 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 예약과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錢)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 뉴 쏠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고자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 명이 기획·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천 건 이상의 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는 다음 달 19일까지 쏠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페이지 룰렛 게임에서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순금 37.5g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00만 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천 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구나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신한 뉴 쏠 주요 핵심 기능 3가지를 미리 확인 가능하며, 자동으로 출시일에 업데이트 기능을 안내받는다.

한편, 신한은행은 다음 달 20일 ‘신한 뉴 쏠(New SOL)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 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를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하도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한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