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이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인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을 14일 공개한다.
 

청약 일정은 특별공급 17일, 1순위 18일, 2순위 19일이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접수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확인 가능하며, 분양계약은 11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체결될 예정이다.

견본주택 관람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분양 홈페이지에서 지난 7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았으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 운영한다.

9월 26일부로 평택시는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됨에 따라 비규제지역으로 전환돼 수요자들의 청약 진입 장벽이 낮고, 대출규제 완화로 수도권에서 더욱 주목 받는다. 그 뿐만 아니라 평택시는 전국구 청약이 가능한 곳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겹쳐 청약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는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평택 최초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공동주택이다. 석정근린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은 전체 면적 약 28만㎡ 중 비공원시설(공동주택)을 제외한 약 23만㎡ 면적에 진입광장, 숲가든, 가족피크닉장, 철쭉원, 숲속잔디마당, 숲속쉼터 같은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 등산로 들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공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은 평택시 장당동 산12의 5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9층 1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0㎡A·80㎡B·84㎡A·84㎡B·84㎡C·84㎡D·110㎡ 총 1천296가구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 북측으로 청원로가 위치하며 경기대로도 가깝다. 광역M버스, 경부선 1호선 서정리역, SRT평택지제역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며, 평택지제역에서도 KTX를 이용하도록 서정리역과 평택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발 KTX직결사업이 2024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돼 교통비전은 더 높아지리라 보인다.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인접, 추가 증설계획에 따라 6개 공장 모두 완공 시 대규모 반도체 생산기지가 인접한 단지로 직주근접을 찾는 수요자들이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다. 또한 평택브레인시티가 개발 중이며 장당·송탄·칠괴 등 산업단지가 가까워 미래 가치가 높다.

단지 내부에는 에버그린파크, 물빛정원, 리프레시가든 같은 오감을 만족하는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해 여유로운 힐링 공간으로 만들 계획이며, 4베이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로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였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맘앤키즈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은 평택시 소사동 산2의 8에 위치한다.

<평택>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