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TV연예통신, 샤이니 태민-방탄소년단 지민-엑소 카이-위너원 하성운 등 우정 패딩즈 소개!
상태바
섹션 TV연예통신, 샤이니 태민-방탄소년단 지민-엑소 카이-위너원 하성운 등 우정 패딩즈 소개!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1.2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MBC '섹션 TV연예통신'에서 '뜨거운 사람들 연예계 절친 모임'을 통해 케이팝의 어벤저스 '우정 패딩즈'를 소개해 '우정 패딩즈'에 대한 관심이 쏟아졌다.

'우정 패딩즈'는 국내 최고의 보이그룹의 ​​​흔치 않은 친목으로 방탄소년단 지민,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위너원 하성운 등 각 팀의 메인 댄서로 맹활약하고 있는 댄싱킹들과 이외에도 빅스 멤버 라비가 함께 하고 있다.

'우정 패딩즈'는 샤이니 태민의 주도로 패딩을 함께 맞춰 입은 것을 계기로 만들어진 친목 모임으로, 태민은 "이런 소소한 크루를 만드는 게 제 꿈이에요 그전에 친구들과 먼저 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먼저 주도해서 친구들끼리 손 사진을 찍어서 그 모양으로 마크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섹션 TV ​리포터는 최근 "이들이 패딩과 모자까지 서로 맞춰 입으며 친목을 드러내고 있다며 월드투어 등 바쁜 스캐줄에 서로 만날 시간이 부족해 연말 시상식 자리에서 훈훈한 우정을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섹션 TV ​리포터는 또 "이들이 패딩과 모자까지 서로 맞춰 입으며 친목을 드러내고 있다며 월드투어 등 바쁜 스캐줄에 서로 만날 시간이 부족해 연말 시상식 자리에서 훈훈한 우정을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ngel BTS 지민 2020-01-22 23:37:23
BTS 지민, may you keep surrounded with people who truly loves and appreciates you.

Ultimate Fave 방탄 지민 2020-01-22 23:30:15
BTS 지민, I love your friendship with padding squad.